Pledge to Fledge: 새(鳥) – 보자, 나누자, 그리고 살리자!

작년에 우리 새와 생명의 터 회원들은 새의 번영을 위한 약속의 일환으로 처음으로 세계 각국의 새를 탐구했습니다. 우리는 한국 학생들을 목포에 있는 남항 도시습지로 대리고 가서 새를 보았습니다.

더 많은 새를 위한 자료를 원하십니까? 한국말로 번역되어있는 아래에 있는 내용을 읽어보세요.

새(鳥) – 보자, 나누자, 그리고 살리자!

2013년 4월 25부터 4월 29까지, 6개 대륙에서 온 조류연구가들이 일반인 여러분들을 직접 초대하여 새를 직접 관찰하며, 한국에 서식하는 새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P2F (Pledge to Fledge) 사이트, 여러 방송 매체 등을 통해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새에 관련된 사진, 비디오, 이야기 등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입니다. 우리 동아리(P2F) 에 가입하여 탐조가 (새를 탐구하는 사람)가 될 수 기회를 가지십시오.

P2F는 국제적인 민간 캠페인으로써, 주변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새에 관한 살아있는 체험과 관찰의 기회를 제공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새와 자연에 대한 여러분들의 사랑을 공유하며, 새에 대한 참된 매력을 발견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는 자연과 하나 되는 잊지 못할 경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P2F는 또한 탐조가들이 자연스럽게 일반인들과 소통하고, 일반인들이 생활 속 탐조인이 될 수 있게 하여, 궁극적으로는 시민들이 새 종족 보존과 환경보호에 관심을 갖도록 할 것입니다. 단지 새와 자연에 대한 여러분의 열정을 나눔으로써, 당신은 새와 인간의 삶을 한 차원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 국제적 민간 조류 관찰 단체 운동에 참여하시고, “Pledge to Fledge” 홈페이지에도 가입하세요.

One comment on “Pledge to Fledge: 새(鳥) – 보자, 나누자, 그리고 살리자!

  1. Pingback: 새와 생명의 터 탐조 대회 2013년 5월 11-12일 « Birds Korea Blo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